25일,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강남의 수백억 자산가 가족 사이 벌어진 사망 사건의 진실을 추적한다.
이화여대 약학과를 졸업하고 약사로 일하며, 고위공직자였던 남편과 함께 수백억 자산을 일궜던 94세 윤명순(가명) 씨. 작고한 남편은 삼형제에게 각각 백억대 빌딩 지분과 토지를 물려줬고, 윤명순 씨도 강남의 빌라 5세대와 다가구 주택까지 소유했다고 한다.
!['그것이 알고싶다' 보도 사진 [사진=SBS]](https://blog.kakaocdn.net/dna/leD30/dJMb9XqOwnw/AAAAAAAAAAAAAAAAAAAAAMMy-RoeHuChXdnMAP8Iy3dW_vOSvzE7QS8UTSyDRDdE/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19227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LuAljaoPtWzu3oI3i46SH3TOWbg%3D)
지난 4월 8일, 90대라고 하기엔 정정했던 그녀가 집에서 위급한 상태로 발견됐다. 셋째 아들 부부가 오전 10시경 어머니의 예방 접종을 위해 방문했을 때, 침대 위에 의식을 잃은 채 쓰러져 있던 윤명순 씨. 놀랍게도 이마엔 커다란 혹이, 양팔엔 시퍼런 멍이 있었다.
셋째 아들 부부가 들어왔을 때, 놀랍게도 큰형과 작은형이 집 안에 있었다고 한다. 집이 헝클어져 있고 어머니가 토를 한 채 의식이 없어 보였지만, 병원에 모시고 갈 생각이 없어 보였다는 두 형. 119 신고가 이루어져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어머니는 그날 자정 무렵 사망했다.
사인은 외상성 뇌경막하출혈. 머리에 충격을 받아 …………
https://www.joynews24.com/view/1899115
'그것이 알고싶다' 강남 90대 노모 사망 사건, 500억 유산 상속자들
25일,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강남의 수백억 자산가 가족 사이 벌어진 사망 사건의 진실을 추적한다. 이화여대 약학과를 졸업하고 약사로 일하며, 고위공직자였던 남편과 함께 수백억 자산을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