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유괴의 날' 윤계상x박성훈x유나, 뜻밖의 팀플레이…의미심장 미소

조이뉴스TV 2023. 10. 18. 16:1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유괴의 날' 윤계상, 박성훈이 유나와 뜻밖의 팀플레이를 펼친다.

 

18일 오후 9시 방송되는 ENA 수목드라마 '유괴의 날'(연출 박유영, 극본 김제영, 제작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 10회에서는 또다시 추격전에 돌입한 김명준(윤계상 분)과 박상윤(박성훈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로희(유나 분)와 재회 후에는 진한 포옹을 나눈다.

 

유괴의 날 [사진=ENA]
유괴의 날 [사진=ENA]

 

 

지난 방송에서 서혜은(김신록 분)에 대한 미스터리는 한층 짙어졌다. 김명준이 그의 집에 숨겨져 있던 하드 디스크를 통해 서혜은이 최원장을 만난 사실을 알게 된 것. 박상윤도 서혜은이 유괴 사건뿐만 아니라 살인 사건에도 일부 연관되어 있으리라 짐작했다. 한편 최호영(김동원 분)에게 납치 후 감금된 최로희는 자신을 데려가려 하자, 마지막으로 새우볶음밥을 준비해 달라고 부탁해 의구심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모은선(서재희 분)의 병원부터 속초항까지 쫓고 쫓기는 김명준, 박상윤의 끈질긴 추격을 예고한다. 모은선이 연구 투자금 회수를 거절하자 제이든(강영석 분)은 하수인을 보내 해치려 했고, 김명준은 위기 상황에서 그를 구함과 동…………

 

https://www.joynews24.com/view/1643425

 

'유괴의 날' 윤계상x박성훈x유나, 뜻밖의 팀플레이…의미심장 미소

'유괴의 날' 윤계상, 박성훈이 유나와 뜻밖의 팀플레이를 펼친다. 18일 오후 9시 방송되는 ENA 수목드라마 '유괴의 날'(연출 박유영, 극본 김제영, 제작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 10회에서는 또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