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이 유쾌한 입담을 뽐낸다.
26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연출 이창우, 이린하)에서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느낌 좋은 배우' 김재욱이 출연해 볼거리 가득한 냉장고를 공개한다.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김재욱이 자기 관리법을 공개한다. [사진=JTBC]](https://blog.kakaocdn.net/dna/AqlU1/dJMb9YJ1JDJ/AAAAAAAAAAAAAAAAAAAAABkzTCqXwG7MZUEj9RiuHmCGc0Ve9c2c2nssZbAJ67u2/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19227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cf5MzD0ib%2BxQPBUFaMJzc1lCdsc%3D)
이날 김재욱은 장르별 셰프 선생님을 고른다. 먼저 김재욱은 "배역을 맡으면 그 직업을 제대로 배우려고 한다"며 연기 철학을 밝힌다. 바리스타부터 구마 사제까지 다양한 직업군을 연기해온 그는 "셰프 역할을 맡는다면 장르에 따라 다를 것 같다", "코미디면 최현석, 김풍 셰프님을 참고하고 싶다"고 재치 있게 대답한다.
이에 손종원은 "김재욱님의 진짜 팬인데, 프랑스의 실력 있고 냉철한 셰프 역할이 잘 어울리실 것 같다"며 본인과 비슷한 셰프 역할을 적극 추천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와플 선기' 신드롬을 일으켰던 김재욱과의 특별한 인연을 밝히는 셰프들이 잇따라 등장해 관심이 집중된다. 급기야 한 셰프는 "김재욱이 내 인생을 망쳐놨다"며 충격 발언을 내놓아, 그 속사정에 궁금증이 쏠린다.
…………
https://www.joynews24.com/view/1899106
'냉부해' 김재욱, 자기 관리법 공개 "중요한 날 전엔 꼭 라면 먹어"
김재욱이 유쾌한 입담을 뽐낸다. 26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연출 이창우, 이린하)에서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느낌 좋은 배우' 김재욱이 출연해 볼거리 가득한 냉장고를 공개한다. 이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