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쪽같은 내새끼' 공부스트레스에 초2 딸 과호흡⋯초3 딸도 이상증세

by 조이뉴스TV 2025. 10. 23.
반응형

'금쪽같은 내새끼'에 숨막히는 초2 딸의 사연이 공개된다.

 

24일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에는 '엄마의 시험 때문에 숨이 턱 막히는 초2 딸'이 출연한다.

 

금쪽같은 내새끼 [사진=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사진=채널A]

 

이날 스튜디오에는 초2, 초3 연년생 딸을 키우고 있는 부부가 출연한다. 가족들에게만 수시로 짜증을 내는 둘째 때문에 출연을 결정했다는 부부. 특히 하루에도 여러 번 엄마와 고성이 오가는 초2 딸 때문에 집 안은 조용할 날이 없다는데. 도대체 금쪽이는 왜 유독 집에만 오면 짜증을 내는 것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관찰된 영상에서는 학원이 끝나고 엄마와 함께 마트의 푸드코트를 찾은 금쪽이와 언니의 모습이 보인다. 즐거운 아이들 너머로 가방에서 무언가 주섬주섬 꺼내는 엄마. 가방에서는 학원 문제집이 등장한다. 학원이 끝나자마자 이어지는 복습 시간에 아이들은 하기 싫다고 칭얼거리기 시작하는데. 심지어 집으로 돌아온 뒤에도 밤 10시가 넘도록 공부는 끝나지 않는다.

 

반응형

 

이어진 영상에서는 받아쓰기 숙제를 확인하는 엄마의 모습이 보인다. 금쪽이가 깜빡하고 학교에 숙제를 놓고 …………

 

https://www.joynews24.com/view/1898852

 

'금쪽같은 내새끼' 공부스트레스에 초2 딸 과호흡⋯초3 딸도 이상증세

'금쪽같은 내새끼'에 숨막히는 초2 딸의 사연이 공개된다. 24일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에는 '엄마의 시험 때문에 숨이 턱 막히는 초2 딸'이 출연한다. 이날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