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주메리미' 최우식, 위장 신혼 과몰입…'순정 빵수저'의 매력

by 조이뉴스TV 2025. 10. 23.
반응형

SBS '우주메리미' 최우식이 위장 신혼에 과몰입하며 순정 빵수저의 스윗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하려는 두 남녀의 달달살벌한 90일간의 위장 신혼기로,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우주메리미'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우주메리미'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지난 4화 엔딩은 심쿵 반전을 선사해 시청자들의 설렘을 치솟게 했다. 유메리(정소민 분)에게 선을 그었던 김우주(최우식 분)가 적극적으로 위장 신혼에 과몰입하는 이유가 공개된 것. 우주가 가장 힘들었던 순간 위로가 되어준 첫사랑 키링 소녀가 메리라는 사실과 우주가 이를 이미 알고 있었다는 전개가 짜릿함을 선사했다.

 

반응형

 

이에 시청자들은 우주의 변화를 나노 단위로 포착하며 순정 빵수저 우주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고 있다. 특히 백화점 사장이 방문하게 된 상황에서 자신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메리의 전화에 우주는 잔소리를 하더니 소리 차단을 누른 후 메리가 귀엽다는 듯 발까지 동동 구르며 미소 지어 설렘을 유발했다. 이어 시치미를 뗀 후 “주말에 뭐 하시는데요? 결혼 사진이라도 있어야 하는 거 아니예요? 의심을 덜 받…………

 

https://www.joynews24.com/view/1898629

 

'우주메리미' 최우식, 위장 신혼 과몰입…'순정 빵수저'의 매력

SBS '우주메리미' 최우식이 위장 신혼에 과몰입하며 순정 빵수저의 스윗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하려는 두 남녀의 달달살벌한 90일간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