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대리수능'이 '라이징 스타' 배현성, 차강윤, 박윤호와 '믿고 보는 배우' 엄지원, 박혁권, 백지원 등 라인업을 완성했다.
2026년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대리수능'(연출 박소연, 극본 최수)은 유명 자사고의 전교 1등 저소득층 특별 장학생이 자신의 약점을 쥔 협박범의 대리수능을 보며 벌어지는 조작 범죄 스릴러다.
수능을 무사히 마쳐야만 인생 낙오자가 되지 않는 시험대에 오른 아이들. 자신의 미래를 결정지을 '점수'를 얻어내기 위해 배신과 트릭이 난무한 생존 수능 전쟁을 스릴 넘치게 펼친다. 극한의 딜레마 속 정답을 찾아가는 '불의'한 아이들을 통해 입시의 어두운 면을 적나라하게 파헤칠 것으로 기대된다.
'대리수능'은 '방과 후 전쟁활동'과 '피라미드 게임' '스터디그룹' '러닝메이트' 등 색다른 소재의 학원물을 연이어 성공시킨 티빙이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이라는 점에서 이목이 집중된다. '피라미드 게임'의 박소연 감독과 신예 최수 작가가 의기투합 했다.
…………
https://www.joynews24.com/view/1898198
'대리수능', 배현성·차강윤·박윤호→엄지원 출연⋯조작 범죄 스릴러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대리수능'이 '라이징 스타' 배현성, 차강윤, 박윤호와 '믿고 보는 배우' 엄지원, 박혁권, 백지원 등 라인업을 완성했다. 2026년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대리수능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