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김준호 아들 은우, 정우를 만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594회는 '대상 삼촌이 놀러 왔어요'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김준호가 함께한다. 이찬원은 지난 12월 '2024 KBS 연예대상'에서 '슈돌'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이찬원은 호우부자 집을 방문해 은우, 정우와 특별한 첫 만남을 갖는다. 이찬원은 집에 들어서자마자 은우, 정우를 보고 환호성을 터뜨리더니 두 팔로 꼭 끌어안으며 꿀 떨어지는 눈빛을 발사한다. 이찬원은 은우와 정우를 연신 귀여워하며 웃음을 터뜨려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든다고.
특히 은우와 정우가 이찬원을 위해 깜짝이벤트를 준비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은우와 정우가 빨간 카네이션 머리띠를 쓰고 바로 '인간 카네이션'으로 변신한 것. 더불어 은우와 정우는 반짝이 의상을 색깔별로 맞춰 입어 마치 트로트 듀오 같은 모습으로 랜선 이모, 삼촌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인다. 준비…………
https://www.joynews24.com/view/1897598
'슈돌' 이찬원, 김준호 아들 은우·정우 만난다 "심장 터질 듯"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김준호 아들 은우, 정우를 만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594회는 '대상 삼촌이 놀러 왔어요' 편으로, 3MC 박수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