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 책상에서 '벌벌'…비장한 박규영

조이뉴스TV 2023. 10. 18. 11:3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가 교무실에 나타난 강아지의 등장으로 인해 궁지에 몰린다.

 

18일 방송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는 교무실에 나타난 강아지의 등장으로 진서원(차은우 분)과 한해나(박규영 분) 사이가 조금씩 더 가까워진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스틸. [사진=MBC]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스틸. [사진=MBC]

 

 

지난 방송에서 서원과의 키스로 매일 밤 개가 되는 저주에 걸린 해나는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인 서원과 다시 키스하고자 고군분투했다. 하지만 서원은 어릴 적 트라우마로 개를 무서워했고, 그 사실을 눈치챈 해나는 평소 자신을 피해 다닌 그의 행동에 이해가 가기 시작하며 서원에게 천천히 다가가고자 했다.

 

 

 

3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는 궁지에 몰린 서원과 비장한 눈빛의 해나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먼저 개를 무서워하는 서원에게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한다고 해 흥미를 더한다. 바로 교무실에 강아지가 등장한 것. 이에 화들짝 놀란 서원은 책상 위로 올라가 도통 내려올 생각을 하지 않고 이러한 모습을 보게 된 윤채아(이서엘 분)를 비롯한 동료 교사들은 서원의 행동에…………

 

https://www.joynews24.com/view/1643228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 책상에서 '벌벌'…비장한 박규영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가 교무실에 나타난 강아지의 등장으로 인해 궁지에 몰린다. 18일 방송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는 교무실에 나타난 강아지의 등장으로 진서원(차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