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탐정들의 영업비밀' 육상부 코치, 출산한 아내 두고 학부모와 불륜 "지옥불 떨어질것"

by 조이뉴스TV 2025. 10. 14.
반응형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10년간 키운 자녀가 '친자가 아니었다'는 충격 사연의 남성이 등장했다.

 

13일 방송된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속 '탐정 24시'에서는 "6년 전 이혼한 전처의 진실을 알고 싶다"는 남성 의뢰인이 등장했다. 의뢰인은 "전처가 결혼식에도 가족을 부르지 않았고, 혼인신고할 때서야 본명을 알았다"며 의문투성이였던 결혼생활을 고백했다. 심지어 외출과 외박을 일삼던 전처는 미혼인 척 다른 남자와 술자리를 즐기고, 의뢰인 몰래 수천만 원의 빚까지 졌다. 결국 이혼 후 두 아이를 홀로 키워온 의뢰인은 "전처로부터 3,400만 원의 양육비도 받지 못했다"고 호소했다. 그런데 최근 유전자 검사 결과, 둘째 아이가 친자가 아니라고 밝혀지며 의뢰인은 더 큰 충격에 휩싸였다.

 

탐정들의 영업비밀 [사진=채널A ]
탐정들의 영업비밀 [사진=채널A ]

 

 

의뢰인은 "아이는 죄가 없지 않나. 친자가 아니어도 성인이 될 때까지 책임지겠다"며 떨리는 목소리를 감추지 못했다. 이에 갈매기 탐정단은 양육비 지급과 둘째 아이에 관한 진실을 묻기 위해 전처의 행방을 찾아 나섰다. 유일한 단서는 약 3년 전, 의뢰인에게 연락해 전처에 관해 물었던…………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894917

 

'탐비' 육상부 코치, 출산한 아내 두고 학부모와 불륜 "지옥불 떨어질것"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10년간 키운 자녀가 '친자가 아니었다'는 충격 사연의 남성이 등장했다. 13일 방송된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속 '탐정 24시'에서는 "6년 전 이혼한 전처의 진실을 알고 싶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