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김도윤이 260만 구독자를 보유한 근황을 전했다.
30일 방송된 KBS 1TV '1만회 기획 시청자와 만날 아침마당'에서는 화제의 화요초대석 인물들이 다시 모여 입담을 뽐냈다.
김도윤은 성공한 분들과의 인터뷰를 책으로 낸 뒤 그걸 영상화 하며 대형 크리에이터가 됐다. 김도윤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김작가 TV' 구독자 수는 무려 260만 명에 달한다.
김도윤은 월 수익을 묻는 질문에 "연봉을 직접 말하긴 그렇다. 하지만 30세에 상경해서 일할 때 신입 사원 연봉보다 작게는 30배에서 많게는 40배 정도 많이 번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도윤은 아버지를 위해 '아침마당' 출연을 결정했으나 최근 아버지가 세상을 떠난 사실을 공개했다. 그는 "아버지께서 몸이 안 좋아서 신장 투석을 하시다가 8월 초에 간암 말기 진단을 받았다. 그 때 '아침마당' 제안을 받았다. 아버지가 일찍 일어나서 보면 좋을 것 같아서 출연을 결정했는데 열흘 전에 세상을 떠나셨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김도윤은 "아버지께서는 29세에 결혼해서…………
https://www.joynews24.com/view/1892276
'아침마당' 김도윤 "260만 크리에이터, 신입사원 시절比 연봉 30배↑"
'아침마당' 김도윤이 260만 구독자를 보유한 근황을 전했다. 30일 방송된 KBS 1TV '1만회 기획 시청자와 만날 아침마당'에서는 화제의 화요초대석 인물들이 다시 모여 입담을 뽐냈다. 김도윤은 성공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