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효섭이 한국 배우 최초로 CBS 뉴스 생중계에 출연하며 대체 불가 아이콘으로서 글로벌 위상을 입증했다.
넷플릭스·소니픽처스 애니메이션 합작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가 누적 조회 수 3억 2,510만 뷰를 기록하며 넷플릭스 역사상 첫 3억 뷰 돌파작에 등극했다. 전 세계적으로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아카데미 후보작까지 거론되고 있는 이 작품의 중심에는 안효섭이 있다.
안효섭은 지난 26일 방송된 미국 'CBS 뉴스 24/7' 금요일 저녁 생방송에 출연해 전 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CBS는 미국 3대 지상파 방송사 중 하나로, 프라임타임으로 불리는 금요일 저녁에 한국 배우가 실시간 인터뷰를 가진 것은 '매우 상징적이고 이례적인 사례'로 평가되며, 한국 콘텐츠의 국제적 위상을 다시 각인시켰다.
당초 CBS는 안효섭을 뉴욕 스튜디오로 초청하려 했으나 드라마 촬영 일정으로 현장 출연은 무산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
https://www.joynews24.com/view/1892081
안효섭, 韓배우 최초 美 CBS 뉴스 출연⋯글로벌 위상 입증
배우 안효섭이 한국 배우 최초로 CBS 뉴스 생중계에 출연하며 대체 불가 아이콘으로서 글로벌 위상을 입증했다. 넷플릭스·소니픽처스 애니메이션 합작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