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 신은수 수어교사 됐다…먹먹한 감동

조이뉴스TV 2023. 10. 18. 08:4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과 최현욱이 설인아를 두고 삼각 관계에 돌입했다.

 

17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 연출 손정현, 유범상,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8회에서는 시간여행의 나비효과를 제대로 실감한 은결(려운 분)이 1995년의 아빠 이찬(최현욱 분)과 엄마 청아(신은수 분)를 이어주기 위해 "최세경(설인아 분)을 좋아한다"는 폭탄 발언을 던져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 [사진=tvN]
반짝이는 워터멜론 [사진=tvN]

 

감전 사고로 인해 2023년에서 눈을 뜬 은결은 자신이 1995년에서 저질렀던 행동으로 인해 엄마(서영희 분)가 어른 세경(이소연 분)으로 바뀐 것을 보고 충격에 빠졌다. 다행히 이는 꿈이었지만 "모든 것이 변하고 있다"는 마스터(정상훈 분)의 경고가 있었기에 은결은 더 늦기 전에 1995년의 엄마 청아를 만나 아빠 이찬과 이어줘야겠다고 결심했다.

 

 

 

때마침 은결이 눈을 뜬 곳은 청아가 살던 진성악기 윤건형(김태우 분) 회장의 집이었다. 마당에서 우연히 1995년의 엄마 청아를 맞닥뜨린 은결은 그제야 2023년의 엄마가 비밀로 감추려 했…………

 

https://www.joynews24.com/view/1643087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 신은수 수어교사 됐다…먹먹한 감동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과 최현욱이 설인아를 두고 삼각 관계에 돌입했다. 17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 연출 손정현, 유범상,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팬엔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