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7' 동건X명은이 두 번째 데이트에서 '빨간불'이 켜졌다.
28일 방송한 MBN '돌싱글즈7' 10회에서는 최종 커플이 된 성우X지우, 동건X명은의 후일담 2탄이 펼쳐졌다. 이날 성우X지우는 '결혼 체크리스트'를 통해 서로의 가치관 및 계획을 조율했으며, 성우의 어머니까지 만나며 재혼에 한 발짝 더 다가섰다. 반면 동건X명은은 두 번째 데이트에서 서로에게 센 말을 주고받으며 삐걱거렸는데, 동건은 애써 '긍정 시그널'을 찾으며 마지막까지 전력 질주를 예고했다.
![돌싱글즈7 [사진=MBN ]](https://blog.kakaocdn.net/dna/bOcaRS/btsQVwTZhGA/AAAAAAAAAAAAAAAAAAAAAJKGutOdEFmIfND8YVdRvYRCWEKm2I_Hasn2O_13Nf6s/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45147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tiiz80CPaGjt0lQei0iQkVWPfXE%3D)
지우의 집에서 동거를 시작한 성우X지우는 신혼 부부 바이브로 달달한 아침을 맞았다. 성우는 지우가 출근하기 전, 직접 아침밥을 차려줬으며, 차로 1시간 거리인 지우의 회사까지 직접 운전해 데려다줬다. 회사에 도착한 두 사람은 '작별 뽀뽀'를 나누며 아쉬워했고, 퇴근해 돌아온 지우는 성우와 '야식 파티'를 즐기며 행복해했다. 또한, 지우의 과거 앨범을 같이 보는가 하면, '결혼 체크리스트'를 작성하면서 서로의 결혼관을 확인했다. 결혼식 얘기가 나오자, 두 사람은 "사회는 유세윤 님이, 축가는 (성악가…………
https://www.joynews24.com/view/1891735
'돌싱글즈7' 성우x지우 "올 연말 상견례"⋯명은, 동건에 "쉽게 가려고 하네"
'돌싱글즈7' 동건X명은이 두 번째 데이트에서 '빨간불'이 켜졌다. 28일 방송한 MBN '돌싱글즈7' 10회에서는 최종 커플이 된 성우X지우, 동건X명은의 후일담 2탄이 펼쳐졌다. 이날 성우X지우는 '결혼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