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7' 동건X명은이 두 번째 데이트에서 '빨간불'이 켜졌다.
28일 방송한 MBN '돌싱글즈7' 10회에서는 최종 커플이 된 성우X지우, 동건X명은의 후일담 2탄이 펼쳐졌다. 이날 성우X지우는 '결혼 체크리스트'를 통해 서로의 가치관 및 계획을 조율했으며, 성우의 어머니까지 만나며 재혼에 한 발짝 더 다가섰다. 반면 동건X명은은 두 번째 데이트에서 서로에게 센 말을 주고받으며 삐걱거렸는데, 동건은 애써 '긍정 시그널'을 찾으며 마지막까지 전력 질주를 예고했다.
지우의 집에서 동거를 시작한 성우X지우는 신혼 부부 바이브로 달달한 아침을 맞았다. 성우는 지우가 출근하기 전, 직접 아침밥을 차려줬으며, 차로 1시간 거리인 지우의 회사까지 직접 운전해 데려다줬다. 회사에 도착한 두 사람은 '작별 뽀뽀'를 나누며 아쉬워했고, 퇴근해 돌아온 지우는 성우와 '야식 파티'를 즐기며 행복해했다. 또한, 지우의 과거 앨범을 같이 보는가 하면, '결혼 체크리스트'를 작성하면서 서로의 결혼관을 확인했다. 결혼식 얘기가 나오자, 두 사람은 "사회는 유세윤 님이, 축가는 (성악가…………
https://www.joynews24.com/view/1891735
'돌싱글즈7' 성우x지우 "올 연말 상견례"⋯명은, 동건에 "쉽게 가려고 하네"
'돌싱글즈7' 동건X명은이 두 번째 데이트에서 '빨간불'이 켜졌다. 28일 방송한 MBN '돌싱글즈7' 10회에서는 최종 커플이 된 성우X지우, 동건X명은의 후일담 2탄이 펼쳐졌다. 이날 성우X지우는 '결혼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