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침마당' 이용식 "손녀 때문에 19kg 감량, 너무 귀엽고 아름다워"

by 조이뉴스TV 2025. 9. 29.
반응형

'아침마당' 이용식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29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1만회 기념 기획 '시청자와 만날 아침마당'이 공개됐다.

 

'아침마당'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KBS]
'아침마당'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KBS]

 

 

이날 이용식 박준형 안성훈이 패널로 출연해 '아침마당'과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이용식은 "올해 연예계 데뷔 50주년이고 '아침마당'에는 1995년 2월에 처음 출연했다"며 "아내도 '아침마당'에서 얼굴을 최초 공개했고, 사위 얼굴도 '아침미당'에서, 사돈어른도 '아침마당'에서 최초 공개하며 특종을 발표한 바 있다"고 '아침마당'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이어 이용식은 "오늘도 특종을 발표하겠다. 내가 손녀 때문에 19kg을 뺐다. 지금도 손녀가 눈에 아롱거린다. 정말 귀엽고 아름답다"며 "나중에 가서 기저귀 갈아줄게"라고 영상편지를 보내 웃음을 더했다.

 

반응형

 

박준형은 27년 전 '아침마당'으로 연예계에 처음 데뷔했다고 밝힌 뒤 "내가 무를 제일 처음 갈았던 방송은 '아침마당'이다. 무 가는 걸 제일 처음 본 여자가 이금희 누나였다. 그 때는 MC 분들이 나보다 다 형이었는데 지금은 MC가…………

 

https://www.joynews24.com/view/1891747

 

'아침마당' 이용식 "손녀 때문에 19kg 감량, 너무 귀엽고 아름다워"

'아침마당' 이용식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29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1만회 기념 기획 '시청자와 만날 아침마당'이 공개됐다. 이날 이용식 박준형 안성훈이 패널로 출연해 '아침마당'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