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쪽같은 내새끼' 중2 아들과 부자갈등⋯급기야 멱살까지

by 조이뉴스TV 2025. 9. 26.
반응형

'금쪽같은 내새끼'에 청소년 우울증을 염려하는 중2 아들 사연이 공개됐다.

 

26일 오후 8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극단적인 말을 하는 중2 아들, 혹시 청소년 우울증일까요?'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금쪽같은 내새끼 [사진=채널A ]
금쪽같은 내새끼 [사진=채널A ]

 

금쪽 부자는 새로운 도전을 위해 마라톤에 나선다. 그러나 출발 전부터 하기 싫은 기색을 보이던 금쪽이에게, 아빠가 큰소리를 치자 금쪽이는 말없이 자리를 떠난다. 아빠가 다가가 설득을 시도하지만, 금쪽이는 아빠의 말에 귀 기울이지 않고 고집을 꺾지 않는다. 결국, 아빠의 분노가 폭발하며 멱살을 잡는 등 충격적인 장면이 이어지고, 이를 지켜보던 MC들도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반응형

 

할머니가 중재에 나서며 상황은 가까스로 진정되지만, 대화 자리에서도 아빠는 여전히 날 선 태도를 고수한다. 아빠의 날카로운 말에 또다시 마음의 문을 닫아버린 금쪽이의 모습을 지켜보던 오은영 박사는 "자칫하면 정말 극단적인 선택으로 이어질 수 있다"며 단호하게 경고한다.…………

 

https://www.joynews24.com/view/1891300

 

'금쪽같은 내새끼' 중2 아들과 부자갈등⋯급기야 멱살까지

'금쪽같은 내새끼'에 청소년 우울증을 염려하는 중2 아들 사연이 공개됐다. 26일 오후 8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극단적인 말을 하는 중2 아들, 혹시 청소년 우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