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쪽같은 내새끼'에 청소년 우울증을 염려하는 중2 아들 사연이 공개됐다.
26일 오후 8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극단적인 말을 하는 중2 아들, 혹시 청소년 우울증일까요?'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금쪽 부자는 새로운 도전을 위해 마라톤에 나선다. 그러나 출발 전부터 하기 싫은 기색을 보이던 금쪽이에게, 아빠가 큰소리를 치자 금쪽이는 말없이 자리를 떠난다. 아빠가 다가가 설득을 시도하지만, 금쪽이는 아빠의 말에 귀 기울이지 않고 고집을 꺾지 않는다. 결국, 아빠의 분노가 폭발하며 멱살을 잡는 등 충격적인 장면이 이어지고, 이를 지켜보던 MC들도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반응형
할머니가 중재에 나서며 상황은 가까스로 진정되지만, 대화 자리에서도 아빠는 여전히 날 선 태도를 고수한다. 아빠의 날카로운 말에 또다시 마음의 문을 닫아버린 금쪽이의 모습을 지켜보던 오은영 박사는 "자칫하면 정말 극단적인 선택으로 이어질 수 있다"며 단호하게 경고한다.…………
https://www.joynews24.com/view/1891300
'금쪽같은 내새끼' 중2 아들과 부자갈등⋯급기야 멱살까지
'금쪽같은 내새끼'에 청소년 우울증을 염려하는 중2 아들 사연이 공개됐다. 26일 오후 8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극단적인 말을 하는 중2 아들, 혹시 청소년 우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