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신승훈이 팬들과 단체컷은 물론 개인 사진 요청까지 받아주며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27일 오후 6시5분 방송하는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형근 김형석 최승범)은 '아티스트 신승훈' 편 2부로 꾸며진다.
신승훈의 재치 넘치는 입담이 폭발한다. 신승훈은 명곡판정단의 역대급 환호를 즐기며 "나 연예인이었지"라며 만족스러운 미소를 짓는다. 이날 신승훈은 팬들의 사소한 반응도 놓치지 않는 유쾌한 티키타카로 현장을 ‘들었다 놨다’ 한다고. 나아가 깜짝 팬서비스까지 선보인 신승훈은 단체컷은 물론 개인 사진 요청까지 흔쾌히 받아주며 팬들과의 추억을 쌓았다는 후문.
무엇보다 신승훈은 신보 선공개곡 'She Was'를 공개한다. 신승훈이 35년간 켜켜이 쌓아온 감성과 한층 깊어진 보이스가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또 한 번 가슴 벅찬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관심이 모인다.
한편, 2부에는 정준일, 임한별, 손이지유, 유채훈, 정승원 등 장르와 세대를 대표하는 다섯 팀이 출격해 치열한 대결에 나선다. 특히, 이중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손이…………
https://www.joynews24.com/view/1891204
'불후' 신승훈, 손이지유·정준일→임한별과 인연⋯팬들과 티키타카
'불후의 명곡' 신승훈이 팬들과 단체컷은 물론 개인 사진 요청까지 받아주며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27일 오후 6시5분 방송하는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형근 김형석 최승범)은 '아티스트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