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유스' 송중기, 천우희의 달콤한 로맨스에 예측 불가한 변수가 찾아온다.
JTBC 금요시리즈 '마이 유스'(극본 박시현, 연출 이상엽·고혜진, 제공 SLL,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25일, 금방이라도 입을 맞출 듯 밀착한 선우해(송중기 분)와 성제연(천우희 분)의 데이트를 공개했다. 여기에 슬픈 성제연을 달래는 선우해의 애틋한 뒷모습은 이들에게 닥친 위기를 짐작게 한다.
지난 방송에서 선우해와 성제연의 마음이 맞닿았다. 생각하지 않으려 할수록 머릿속을 가득 채우는 선우해 생각에 마음을 자각한 성제연. "나 너 좋아해"라는 성제연의 해맑은 고백에 미소 짓는 선우해의 엔딩은 설렘을 고조시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선우해, 성제연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가슴을 두근거리게 한다. 선우해의 쉼터인 책방에서 책 한 권을 나눠 보다 가까워지는 두 사람. 선우해의 입술에 시선을 고정한 채 다가서는 성제연, 그런 성제연을 깊은 눈빛으로 지그시 바라보는 선우해가 심박수를 높인다. 공원 데이트에서도 성제연의 직진은 계속된다. 예고도 없이 성큼 거리를 좁히는 …………
https://www.joynews24.com/view/1890741
'마이유스' 송중기x천우희, 키스 1초 전? 로맨틱 책방 데이트
'마이 유스' 송중기, 천우희의 달콤한 로맨스에 예측 불가한 변수가 찾아온다. JTBC 금요시리즈 '마이 유스'(극본 박시현, 연출 이상엽·고혜진, 제공 SLL,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25일, 금방이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