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라미란과 박민영이 뉴욕 맨해튼에 한국식 뷰티숍을 연다.
'K-뷰티 뉴욕 정복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신규 예능 '퍼펙트 글로우'(연출 김상아 곽지혜 김종기)가 11월8일 첫 방송된다.
'퍼펙트 글로우'는 대표 라미란, 실장 박민영을 필두로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가 뉴욕 맨해튼에 한국식 뷰티숍을 열고 현지에서 직접 K-뷰티의 진면목을 선보인다. 한류의 물결을 타고 K-팝, K-푸드에 이어 K-뷰티가 먼 나라 미국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만큼, K-뷰티의 인기를 직접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K-뷰티의 마법을 선보일 샵의 대표는 라미란이 맡는다. 카리스마와 유쾌함까지 두루 갖춘 라미란은 내공이 다른 리더십으로 뷰티샵의 직원부터 손님까지 모두를 아우를 예정이다. 유창한 영어 실력의 소유자 박민영은 상담 실장으로 변신한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 등이 화제를 모으는 바, 박민영은 뛰어난 뷰티 감각을 발휘해 손님들의 만족도를 한층 더 끌어올리며, 손님들과의…………
https://www.joynews24.com/view/1887861
라미란x박민영, 뉴욕 K-뷰티숍 오픈⋯'퍼펙트 글로우', 11월8일 첫방
배우 라미란과 박민영이 뉴욕 맨해튼에 한국식 뷰티숍을 연다. 'K-뷰티 뉴욕 정복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신규 예능 '퍼펙트 글로우'(연출 김상아 곽지혜 김종기)가 11월8일 첫 방송된다. '퍼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