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에 출연한 정기욱 김민서 부부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전했다.
15일 오전 방송된 KBS2 '아침마당'의 '명불허전'에서는 '여행의 기술'이라는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
이날 결혼 6년차라고 자신들을 소개한 정기욱, 김민서 부부는 "1년 동안 세계 여행을 다녀왔다. 걷는 것을 좋아해서 산티아고 순례길을 3번 다녀왔다. 네팔, 아프리카 등 세계 유명한 트레일을 걷고 돌아왔다"라고 말했다.
정기욱 씨는 "싸우거나 아프고 다칠수도 있어서 주변에서는 왜 사서 고생하냐고 하는데 저희는 천천히 돌아보는 여행을 하다보니 걷게 되더라"라며 "세계 여행이 오랜 꿈이었는데 같은 꿈인 아내를 만나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민서 씨는 "남편을 너무 사랑하긴 하지만 첫눈에 반하긴 좀 어렵다. 순례길을 오래 걷다 보면 얘기를 많이 나누게 된다"라며 "보기와 다르게 부드럽고 여리고 감성적인 사람이더라. 대화를 나누다 보니 결이 맞아서 내 것으로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
https://www.joynews24.com/view/1886834
'아침마당' 정기욱♥김민서 "1년 동안 걷는 세계 여행, 결 맞아 결혼"
'아침마당'에 출연한 정기욱 김민서 부부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전했다. 15일 오전 방송된 KBS2 '아침마당'의 '명불허전'에서는 '여행의 기술'이라는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 이날 결혼 6년차라고 자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