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돌싱포맨' PD "재혼 이상민·김준호, 돌싱 넘어 인생 2막 정체성 확장"

by 조이뉴스TV 2025. 9. 10.
반응형

SBS 화요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이 방송 200회를 맞이했다.

 

2021년 7월 첫 방송되어 지난 9일 방송을 기점으로 대망의 200회를 맞이한 '돌싱포맨'은 '돌싱남'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의 유쾌한 토크 케미를 바탕으로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토크쇼의 새 길을 개척했다는 평이다.

 

서하연 PD 인터뷰 관련 이미지 [사진=SBS]
서하연 PD 인터뷰 관련 이미지 [사진=SBS]

 

 

연출을 맡고 있는 서하연 PD는 "200회까지 온다는 건 제작진도 예상 못 했다"면서 "초창기엔 '돌싱 네 명이 모여서 자기 얘기만 하면 누가 보겠냐'는 회의적인 반응도 많았는데 의외로 시청자분들이 '남 얘기 같지 않다'며 같이 웃고 울어주셨다"며 시청자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반응형

 

이어 '돌싱포맨'이 지금까지 올 수 있었던 비결로 다른 토크쇼에서 보기 힘든 '날 것의 매력'을 꼽았다. 서 PD는 "방송용 포장이나 연출을 최소화하려고 많이 애썼다. 생방송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편집으로 뭔가 미화하는 대신 날 것의 리액션과 '아차차' 실수까지 그대로 담으려 했다. 그게 시청자분들께는 '가짜 예능이 아닌 진짜 수다방'처럼 느껴진 게 …………

 

https://www.joynews24.com/view/1885588

 

'돌싱포맨' PD "재혼 이상민·김준호, 돌싱 넘어 인생 2막 정체성 확장"

SBS 화요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이 방송 200회를 맞이했다. 2021년 7월 첫 방송되어 지난 9일 방송을 기점으로 대망의 200회를 맞이한 '돌싱포맨'은 '돌싱남' 탁재훈, 이상민, 임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