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애니메이션 '달려라 하니'의 40주년 기념 첫 극장판 '나쁜계집애: 달려라 하니'가 10월 7일 추석 연휴 개봉을 확정 지었다.
'나쁜계집애: 달려라 하니'는 달리기 하나로 전국을 제패한 육상 스타 '나애리'와 달리기 천재 소녀 '하니'가 고등학생이 되어 다시 만나 펼치는 경쟁과 성장을 담은 '스트릿 러닝' 경기에 참가하는 스포츠 드라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언제든지 달릴 준비가 된 하니와 나애리의 생기 가득한 눈빛이 눈길을 끈다. 즐거움과 승부욕이 공존하는 두 사람의 표정 위에 자리한 "즐겁게 너와 함께"라는 카피가 라이벌을 넘어선 우정과 경쟁의 의미를 전한다. 또한 하단에는 신예 주나비와 열혈 코치 홍두깨, 일편단심 매니저 창수가 등장해 하니와 나애리가 새롭게 만들어갈 '기적의 레이스'에 기대감을 높인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하니와 나애리의 관계성 변화를 비롯해 다채로운 등장인물들의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달릴 것이냐, 말 것이냐, 그것이 문제로다"라는 홍두깨 코치의 대사로 시작해 하니와 나애리가 달리는 장면으로 이어지며…………
https://www.joynews24.com/view/1885250
'나쁜계집애: 달려라 하니', 10월 7일 추석 개봉 확정
국민 애니메이션 '달려라 하니'의 40주년 기념 첫 극장판 '나쁜계집애: 달려라 하니'가 10월 7일 추석 연휴 개봉을 확정 지었다. '나쁜계집애: 달려라 하니'는 달리기 하나로 전국을 제패한 육상 스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