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故대도서관 사인은 뇌출혈, 상주 된 이유는"…전처 윰댕, 루머 해명

by 조이뉴스TV 2025. 9. 10.
반응형

고(故) 대도서관의 전처이자 유튜버 윰댕이 유가족을 대신해 고인의 사인이나 루머에 대해 알리고 해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윰댕은 9일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대도님은 우리 곁을 떠나셨지만, 대도님이 남기신 웃음과 따뜻한 마음은 우리 기억 속에 오래도록 남아 있을 것"이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대도서관이 지난 6일 숨진 채 발견됐다.[사진=CJ ENM]
대도서관이 지난 6일 숨진 채 발견됐다.[사진=CJ ENM]

 

윰댕은 고 대도서관의 정확한 사망원인이 뇌출혈이라 밝힌 뒤 "최근 약간 혈압이 높아 약을 챙겨야겠다는 얘길 했지만, 평소 두통이나 2년전 건강검진에서도 별다른 이상은 없었기에 따로 MRA를 찍지 않아 꽈리를 발견할수가 없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대도님의 아버님은 심근경색이 아니라 간경화로 돌아가셨다. 대도님과 가족에게 유전성 심장질환이 있다는 이야기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반응형

 

또 윰댕이 대도서관 빈소 상주로 이름을 올린 것을 두고 불거진 각종 악성 루머에 대해서도 솔직히 해명했다.

 

윰댕은 "이혼할 때 재산분할 없었고, 내 아들은 대도님의 친양자가 아니라 상속과는 전혀 관련이 없다. 이혼 후 양육비를 받은 적…………

 

https://www.joynews24.com/view/1885356

 

"故대도서관 사인은 뇌출혈, 상주 된 이유는"…전처 윰댕, 루머 해명

고(故) 대도서관의 전처이자 유튜버 윰댕이 유가족을 대신해 고인의 사인이나 루머에 대해 알리고 해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윰댕은 9일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대도님은 우리 곁을 떠나셨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