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선의 사랑꾼' 원진서 "10년만 연락온 ♥윤정수, 연인으로 발전"

by 조이뉴스TV 2025. 9. 9.
반응형

'조선의 사랑꾼' 윤정수와 예비 신부 원자현이 결혼 발표 후 최초로 방송에 등장했다. 이날 방송 수도권 시청률은 4.3%, 분당 최고 시청률은 5.1%(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2549 타깃 시청률도 1.2%(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8일 방송된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개그맨 김병만의 제주도 러브하우스가 공개됐다. 두 아이의 장난감과 책들로 가득 채워진 공간에 김지민은 "내가 아는 김병만 선배님의 집이 아니다"라며 화들짝 놀랐다. 이후 한참을 아이들과 놀아주는 '아빠' 김병만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냈다.

 

조선의 사랑꾼 [사진조선의 사랑꾼 [사진=TV조선 ]=TV조선 ]
조선의 사랑꾼 [사진=TV조선 ]

 

 

해양 경찰 홍보대사 겸 수상 구조단원 임명식에 참석하기 위해 집을 나선 김병만은 오랜만에 절친한 후배들인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이상민과 만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동안 김병만의 아내는 손님맞이를 위해 보쌈을 준비했다. 제작진이 "혼자 살림하고 육아하는 것이 힘들지 않으시냐"고 질문하자, 김병만 아내는 그동안 숨겨온 속내를 털어놨다. 남들보다 주목도가 높을 수밖에 없는 상황 때문에, 김병만의 아내는 임신 당시…………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884973

 

'조선의 사랑꾼' 원진서 "10년만 연락온 ♥윤정수, 연인으로 발전"

'조선의 사랑꾼' 윤정수와 예비 신부 원자현이 결혼 발표 후 최초로 방송에 등장했다. 이날 방송 수도권 시청률은 4.3%, 분당 최고 시청률은 5.1%(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2549 타깃 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