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톡파원' 이찬원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걸린 적 있다"

by 조이뉴스TV 2025. 9. 8.
반응형

'톡파원 25시'가 영국과 미국의 풍성한 볼거리를 전한다.

 

8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 김선준)에서는 영국의 대표 온천 마을인 바스와 '잠들지 않는 도시'라 불리는 미국 뉴욕의 나이트 투어 랜선 여행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배우 심형탁, 역사 스토리텔러 썬킴이 게스트로 함께한다.

 

'톡파원 25시' [사진=JTBC]
'톡파원 25시' [사진=JTBC]

 

 

먼저 영국 톡파원이 천 년의 역사를 간직한 바스 수도원을 찾아가 옥상 전망대에서 도심 전경을 감상한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잘 보존된 로마 유적 중 하나이자 로마식 공중목욕탕인 로만 바스는 영국에서 유일하게 자연 온천수가 흐르는 곳이라고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수천 년에 걸쳐 지어진 선사 시대 유적인 스톤헨지도 소개한다.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스톤헨지는 각각의 돌이 평균 높이 7m, 무게는 최대 50t에 달해 당시 선사 시대인들이 광활한 솔즈베리 평원 위에 어떻게 거대한 돌들을 옮겨 세울 수 있었을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반응형

 

그런가 하면 미국 톡파원은 1년에 단 2번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천문 현상인 맨해튼헨지를 보기 위해 이동, 도시의…………

 

https://www.joynews24.com/view/1884732

 

'톡파원' 이찬원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걸린 적 있다"

'톡파원 25시'가 영국과 미국의 풍성한 볼거리를 전한다. 8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 김선준)에서는 영국의 대표 온천 마을인 바스와 '잠들지 않는 도시'라 불리는 미국 뉴욕의 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