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리처방 의혹' 싸이, 경찰 조사 받는다 "소환 예정"

by 조이뉴스TV 2025. 9. 8.
반응형

경찰이 향정신성의약품 대리처방 의혹을 받고 있는 가수 싸이를 소환 조사할 방침이다.

 

박현수 서울경찰청장 직무대리는 8일 서울 종로구 서울경찰청에서 진행된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싸이의 경찰 출석 조사는 아직 하지 않았으나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싸이 [사진=싸이 SNS]
싸이 [사진=싸이 SNS]

 

 

박 직무대리는 "현재 관련자 조사와 압수물 분석 진행 중"이라며 "처방전 발급 과정에서 관련자 조사를 통해 수사 중"이라 설명했다.

 

경찰에 따르면 싸이는 의료법 위반 혐의로 싸이와 향정신성의약품에 해당하는 수면제를 처방한 의사를 입건해 수사 중이다. 경찰은 싸이가 2022년부터 최근까지 대면 진료를 받지 않은 채 서울의 한 대학병원에서 향정신성 의약품을 처방받고, 매니저를 통해 대리 수령한 정황을 포착해 수사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반응형

 

이에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은 "전문 의약품인 수면제를 대리수령한 점은 명백한 과오이자 불찰"이라면서 "수면제 복용은 만성적 수면장애 진단을 받고 의료진의 지도 하에 정해진 용량을 처방 받아 복용해왔으며, 대리 처방은 없었다"고 해명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884675

 

'대리처방 의혹' 싸이, 경찰 조사 받는다 "소환 예정"

경찰이 향정신성의약품 대리처방 의혹을 받고 있는 가수 싸이를 소환 조사할 방침이다. 박현수 서울경찰청장 직무대리는 8일 서울 종로구 서울경찰청에서 진행된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싸이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