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보이즈 2 플래닛'에 또 한번 운명이 교차하는 순간이 찾아온다.
K-POP 월드 스케일 데뷔 프로젝트 Mnet '보이즈 2 플래닛'이 4일 2차 생존자 발표식 결과를 공개한다. 특히, 지난 생존자 발표식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진행된 2차 최후의 생존자 투표에 1차 최후의 생존자 투표보다 약 30만 명이나 많은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참여가 이어져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과연 세미 파이널에 진출할 최종 '올스타' 명단에 이름을 올릴 최후의 생존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이번 생존자 발표식은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에이티즈(ATEEZ) 산이 플래닛 마스터로 진행을 맡았다. 단숨에 10위권 내 진입하는 반전의 주인공이 탄생할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예측할 수 없는 순위 변동이 스타 크리에이터들을 놀라게 할 전망이다. 여기에 '24위' 최후의 생존자 후보로 지목된 박동규, 판저이, 한해리준 중 누가 마지막 티켓을 거머쥘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2차 생존자 발표식과 함께 세미 파이널 진출자들이 맞이…………
https://www.joynews24.com/view/1883355
'보이즈2플래닛' 운명 가를 2차 생존자 발표식 D-DAY
Mnet '보이즈 2 플래닛'에 또 한번 운명이 교차하는 순간이 찾아온다. K-POP 월드 스케일 데뷔 프로젝트 Mnet '보이즈 2 플래닛'이 4일 2차 생존자 발표식 결과를 공개한다. 특히, 지난 생존자 발표식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