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언프리티 랩스타 : 힙팝 프린세스'가 i-dle (아이들) 소연, 개코, 리에하타, 이와타 타카노리 등의 황금 프로듀서진과 손잡았다.
'언프리티 랩스타 : 힙팝 프린세스'(이하 '힙팝 프린세스')는 Mnet이 새롭게 선보이는 한일 합작 힙합 걸그룹 탄생 프로젝트. 새로운 글로벌 힙합 걸그룹의 탄생을 목표로 참가자들은 음악, 안무, 스타일링, 영상 제작 참여 등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드러낸다. 이 과정에서 경쟁뿐 아니라 협업을 통해 성장 스토리를 만들어 간다.
특히 힙합을 매개로 한국과 일본의 서로 다른 문화가 충돌하고 융합하면서, 참가자들은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고 고유성을 지닌 아티스트로 성장할 기회를 얻게 된다. 이를 위해 각 분야를 대표하는 메인 프로듀서 군단이 함께하며, '언프리티 랩스타'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 제작진이 힘을 모아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먼저 '힙팝 프린세스' 메인 프로듀서이자, 프로그램을 이끌어 갈 단독 MC로는 그룹 아이들의 리더 소연이 낙점됐다. 대한민국 최초 여자…………
https://www.joynews24.com/view/1883392
아이들 소연·개코·리에하타·이와타, '힙팝 프린세스' 프로듀서 확정(공식)
Mnet '언프리티 랩스타 : 힙팝 프린세스'가 i-dle (아이들) 소연, 개코, 리에하타, 이와타 타카노리 등의 황금 프로듀서진과 손잡았다. '언프리티 랩스타 : 힙팝 프린세스'(이하 '힙팝 프린세스')는 Mne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