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섬총각 영웅' 임영웅 "전혀 결혼 생각 없어" 고백…火예능 1위

by 조이뉴스TV 2025. 9. 3.
반응형

SBS '섬총각 영웅'이 2주 연속 화요 예능 1위 자리를 차지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일 방송된 '섬총각 영웅'은 2049 시청률 1.3%로 지난주보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고, 수도권 가구시청률 역시 4.9%로 화요 예능 1위를 수성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6.1%까지 뛰어올랐다.

 

'섬총각 영웅'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SBS]
'섬총각 영웅'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SBS]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임영웅과 과학 유튜버 궤도,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배우 이이경의 진짜 우정이 엿보이는 하루가 그려졌다. 방송 초반부터 눈길을 끈건 벌레 소동이었다. 밤이 되자 집 안으로 몰려드는 벌레들에 이이경과 궤도는 “영웅아, 등에 붙었어”라며 아우성을 쳤고, 결국 이이경은 “내가 양말 안 신을게. 내 양말로 막아라”, “목이 쉬었다”라고 절규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응형

 

이이경은 “차라리 맹수면 무기 들고 서 있으면 되는데”라고 호소했고, 궤도는 “맹수는 자신 있다. 고양이라든지 이런 맹수 있잖아”라고 동조하며 공포에 질린 '쫄보즈'의 면모를 인증했다. 반면 임영웅은 침착하게 손으로 벌레를 잡았고, 이후 자신들이 정상이라는 '쫄보즈'에 “내 인생에서…………

 

https://www.joynews24.com/view/1883167

 

'섬총각 영웅' 임영웅 "전혀 결혼 생각 없어" 고백…火예능 1위

SBS '섬총각 영웅'이 2주 연속 화요 예능 1위 자리를 차지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일 방송된 '섬총각 영웅'은 2049 시청률 1.3%로 지난주보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고, 수도권 가구시청률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