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탐정들의 영업비밀' 아내 반려견 미끼로 불륜⋯"외로워서 그랬다"

by 조이뉴스TV 2025. 9. 2.
반응형

'탐정들의 영업비밀' 반려견을 미끼로 여러 여자와 바람을 피운 남편의 '역대급 불륜 실화'가 분노를 자아냈다.

 

1일 방송된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속 '탐정 24시'에는 약 10년 전 연락이 끊긴 언니와 조카들을 찾아달라는 의뢰인이 등장했다. 의뢰인의 언니는 고등학교 3학년 때 혼전 임신으로 결혼했지만, 남편의 잦은 폭력과 불화로 힘겨운 결혼생활을 했다. 큰아이가 6살이던 어느 날, 의뢰인 언니 부부는 싸움 끝에 집을 나가버렸고, 아이들끼리 3일 넘게 방치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결국 주민 신고로 아이들은 파출소를 거쳐 보육원에 보내졌다. 열흘 만에 나타난 의뢰인의 언니는 "아이들을 키울 수 없다"라며 보육원에 버리고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탐정들의 영업비밀 [사진=채널A ]
탐정들의 영업비밀 [사진=채널A ]

 

 

7년 뒤, 의뢰인은 언니의 현남편으로부터 "언니가 수천만 원 빚을 지고 가출했으니 대신 갚아라"라는 황당한 연락을 받았다. 심지어 언니 본인은 직접 연락을 해 대포통장을 요구하기도 했다. 하지만 그 한 통의 전화를 끝으로 의뢰인의 언니는 또다시 자취를 감췄다. 도깨비 탐정단은 친가에서 아이들을 데리고 갔다는 정보를 토대…………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882356

 

'탐정들의 영업비밀' 아내 반려견 미끼로 불륜⋯"외로워서 그랬다"

'탐정들의 영업비밀' 반려견을 미끼로 여러 여자와 바람을 피운 남편의 '역대급 불륜 실화'가 분노를 자아냈다. 1일 방송된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속 '탐정 24시'에는 약 10년 전 연락이 끊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