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종국의 깜짝 결혼 발표에 '런닝맨' 분당 시청률이 5.5%까지 치솟았다.(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
31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지난주보다 시청률이 상승하며 2049 시청률 1.9%를 기록해 동시간대 예능 1위를 기록했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5.5%까지 뛰어올랐다.
이날 방송은 시작부터 앞서 예고된 대로 김종국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녹화 전, 멤버들에게 일일이 결혼 소식을 전한 김종국은 녹화 오프닝에서 "제가 이제 장가를 간다. 열심히 잘 살겠다"며 공식 결혼 발표를 했다. 유재석은 "처음엔 데뷔 30주년 콘서트를 한다길래 그 얘기인 줄 알았는데 결혼식 사회를 봐달라고 하더라. 그날 녹화가 있지만 어떻게든 당겨보겠다"며 '김종국 결혼식 사회'를 예고했고 송지효는 울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김종국은 "사실 그동안 티를 냈다. 다른 날 기사 나면 '런닝맨'에서 플랜카드 달까 봐 지금 말한다"고 전했고 하하는 "채연과 결혼하는 거 아니었냐"며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은 예비신부에 대해 "여러분은 모르는 분이다. 연예계 …………
https://www.joynews24.com/view/1881900
"제가 장가를 갑니다" 김종국 결혼 발표⋯'런닝맨', 분당시청률 5.5%
가수 김종국의 깜짝 결혼 발표에 '런닝맨' 분당 시청률이 5.5%까지 치솟았다.(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 31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지난주보다 시청률이 상승하며 2049 시청률 1.9%를 기록해 동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