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영애가 최초로 냉장고를 공개한다.
오는 31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연출 이창우, 이린하)에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영애와 10년 만에 '냉부'를 다시 찾은 '느낌 좋은 배우' 김영광이 게스트로 출연해 특별한 케미를 선사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영애가 '냉부'에 대한 깊은 팬심을 고백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긴장한 표정으로 등장한 그녀는 "어제 새벽 2시까지 '냉부'를 봤다", "방금 TV에서 본 분들이 눈앞에 있어 신기하다"며 설레는 마음을 전한다. 또 "우리 아이가 정말 팬이다"라며 한 셰프에게 직접 사인과 영상 편지를 부탁했다고 전해져, 그 주인공이 누구일지 더욱 궁금해진다.
이어 셰프들은 '대장금'을 통해 한식의 세계화를 이끌었던 이영애의 발자취를 직접 증언해 관심이 집중된다. 먼저 손종원은 "궁중 요리를 배우러 가면 늘 '이 요리는 대장금에 나왔던 요리다'라고 설명해 주신다", "K-푸드 열풍은 모두 '대장금' 덕분"이라며 현장의 경험담을 전한다.
최현석 역시 "…………
https://www.joynews24.com/view/1881399
이영애, 김영광과 '냉부해' 출격 "직접 텃발 가꿔" 유기농 식재료 공개
배우 이영애가 최초로 냉장고를 공개한다. 오는 31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연출 이창우, 이린하)에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영애와 10년 만에 '냉부'를 다시 찾은 '느낌 좋은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