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에 객석을 빼곡히 채운 명곡판정단이 역대급 환호를 전한다.
30일 오후 6시5분 방송하는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형근 김형석 최승범)은 '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독보적 아티스트 임영웅의 첫 번째 단독 특집이자, 임영웅과 음악 여정을 동행하고 있는 친구들이 함께 만드는 특별한 무대다. 실제로 해당 특집의 기획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당일 방청 신청이 만 건 이상 접수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는가 하면, 공개 녹화 이후 무대를 직관한 명곡판정단들의 호평들이 쏟아지고 있다.
'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은 임영웅이 직접 기획한 특집으로, 섭외부터 선곡까지 모두 심혈을 기울여 준비됐다. 실제로 녹화 당시 임영웅은 "좋아하는 음악 친구들과 다양한 무대를 만들어보면 재밌을 것 같아서 '불후' 제작진분들께 제가 먼저 제안 드렸다"면서 기획 비하인드를 전했다는 후문. 이에 임영웅으로부터 직접 섭외를 받고 선뜻 특집에 동참한 이적, 린, 로이킴, 조째즈, 노브레인, 전종혁, 최유리가 전무후무한 라인업을 탄생시켰다.…………
https://www.joynews24.com/view/1881310
임영웅, '불후' 특집 먼저 제안⋯"오직 '불후'에서만 볼 수 있는 무대"
'불후의 명곡' 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에 객석을 빼곡히 채운 명곡판정단이 역대급 환호를 전한다. 30일 오후 6시5분 방송하는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형근 김형석 최승범)은 '임영웅과 친구들'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