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퀴즈 온 더 블럭' 빌 게이츠가 "부자로 죽지 않겠다"는 소신 있는 기부 철학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곽청아 홍진주, 작가 이언주) 308회에는 마이크로소프트 공동창업자이자 게이츠 재단의 이사장인 빌 게이츠가 출연해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은 전국 가구 기준 평균 4.3%, 최고 6.0%로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에 올랐으며,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는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달성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지난 25년간 1000억 달러(약 140조 원)가 넘는 기부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빌 게이츠는 "부자로 죽지 않겠다"는 소신 있는 기부 철학부터 성공의 원동력과 하루 소비 금액, 일상 루틴까지 유쾌하고도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특히 빌 게이츠가 70년 인생을 되돌아보며 스스로를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표현한 대목이 시청자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세계적인 억만장자이자 세상을 바꾼 혁신가임에도 자신의 성공을 노력만이 아닌 '행운'의 결과로…………
https://www.joynews24.com/view/1880814
'유퀴즈' 140조 기부 빌게이츠 "나는 운이 좋은 사람⋯부자로 죽지 않겠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빌 게이츠가 "부자로 죽지 않겠다"는 소신 있는 기부 철학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곽청아 홍진주, 작가 이언주) 308회에는 마이크로소프트 공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