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우새' 허경환 "168cm 키 때문에 결혼 못해, 망설인 女 여러 명"

by 조이뉴스TV 2025. 8. 11.
반응형

한평생 키에 한 맺힌 허경환과 김준호가 '사지 연장술' 상담을 받아 화제가 되었다. 이에 10일 방송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2049 시청률 2.8%로 일요 예능 1위를 기록했고,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10.6%로 주간 예능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시청률 20%'의 기록, 원조 한류스타 안재욱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동안 비결을 묻는 질문에 안재욱은 "아무리 친해도 동엽이와의 술자리를 좀 멀리했더니 얼굴빛이 다르지 않냐"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집에서 아내와 함께 키스신을 봤다는 안재욱은 "저도 뮤지컬 무대에서 아내와 키스하면서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 아내가 이해하는 편이다"라고 밝혔다. 안재욱은 "공연 전 연습하며 교제를 시작했는데, 무대 위에서는 오히려 티가 날까 봐 조심하게 되더라"라고 사내연애의 고충을 털어놨다.

 

'미우새'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SBS]
'미우새'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SBS]

 

 

"요즘 셋째도 있었으면 어떨까 생각한다"라며 자녀 사랑을 드러낸 '늦둥이 아빠' 안재욱은 "둘째 운동회에서 빅뱅 태양 씨가 나랑 같은 라인에 서서 달리기를 했다. 태양이가 1등하고 내가 2등인가 3등…………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874840

 

'미우새' 허경환 "168cm 키 때문에 결혼 못해, 망설인 女 여러 명"

한평생 키에 한 맺힌 허경환과 김준호가 '사지 연장술' 상담을 받아 화제가 되었다. 이에 10일 방송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2049 시청률 2.8%로 일요 예능 1위를 기록했고,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10.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