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초동' 이종석·문가영→임성재 "5인방 함께라 잘 버텼다⋯각별하고 특별"

by 조이뉴스TV 2025. 8. 10.
반응형

'서초동' 이종석, 문가영, 강유석, 류혜영, 임성재가 애정을 담은 종영소감을 전했다.

 

tvN 토일드라마 '서초동'(극본 이승현/ 연출 박승우) 속 어쏘 변호사 5인방으로 호흡을 맞추며 직장인들의 찐 공감을 불러일으켰던 배우 이종석(안주형 역), 문가영(강희지 역), 강유석(조창원 역), 류혜영(배문정 역), 임성재(하상기 역)가 오늘(10일) 최종회를 앞두고 진심 어린 감사 인사로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서초동' 출연진 사진. [사진=tvN]
'서초동' 출연진 사진. [사진=tvN]

 

 

9년 차 어쏘 안주형 역으로 극의 중심을 잡고 스토리를 이끌며 드라마 킹의 존재감을 입증한 이종석은 "5인방과 함께 해서 잘 버틸 수 있었고 함께 연기하게 되어 큰 행운이었다. 정말 각별하고 특별한 순간이었다"라고 애틋한 소감을 전했다. 그는 "약 반년 동안 안주형으로 살았던 것 같은데 이제는 안주형의 삶을 마쳤으니, 이종석으로서 여러분과 더 많이 인사드리겠다. 늘 사랑하고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열정적이고 따뜻한 성정으로 의뢰인의 마음을 어루만지며 함께 성장을 거듭한 1년 차 어쏘 변호사 강희지 역의 문가영은 "많은 애정과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874757

 

'서초동' 이종석·문가영→임성재 "5인방 함께라 잘 버텼다⋯각별하고 특별"

'서초동' 이종석, 문가영, 강유석, 류혜영, 임성재가 애정을 담은 종영소감을 전했다. tvN 토일드라마 '서초동'(극본 이승현/ 연출 박승우) 속 어쏘 변호사 5인방으로 호흡을 맞추며 직장인들의 찐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