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쪽같은 내 스타' 엄정화-송승헌, 설레는 조합⋯"10년 만 재회, 외모 그대로"

by 조이뉴스TV 2025. 7. 29.
반응형

'금쪽같은 내 스타' 엄정화, 송승헌이 환장의 시너지로 '세월 순삭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연출 최영훈, 극본 박지하) 측은 29일 티격태격도 설레는 봉청자(엄정화 분)와 독고철(송승헌 분)의 대환장 컴백쇼를 예고하는 커플 스틸을 공개했다.

 

 

'금쪽같은 내 스타' 엄정화 송승헌 스틸. [사진=KT스튜디오지니]
'금쪽같은 내 스타' 엄정화 송승헌 스틸. [사진=KT스튜디오지니]

 

'금쪽같은 내 스타'는 대한민국 최고의 톱스타가 하루아침에 평범한 중년 여성이 된 후 펼쳐지는 눈물 콧물 휘날리는 세월 순삭 로맨틱 코미디다. 25년의 세월을 단숨에 뛰어넘은 경력단절 톱스타 봉청자(=임세라)와 그를 돕는 독고다이 경찰 독고철의 컴백쇼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 설렘을 자아낸다. '미쓰 와이프' 이후 엄정화, 송승헌의 10년 만의 재회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공개된 커플 스틸은 봉청자와 독고철의 변화무쌍한 관계성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반응형

 

먼저 봉청자와 독고철의 재회가 흥미롭다. 독고철이 신입 형사였던 시절 우연히 만났던 '국민 여신' 임세라. 대한민국을 씹어먹다 홀연히 사라졌던 그녀가 25년만에 봉청자가 되어 …………

 

https://www.joynews24.com/view/1870469

 

'금쪽같은 내 스타' 엄정화-송승헌, 설레는 조합⋯"10년 만 재회, 외모 그대로"

'금쪽같은 내 스타' 엄정화, 송승헌이 환장의 시너지로 '세월 순삭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연출 최영훈, 극본 박지하) 측은 29일 티격태격도 설레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