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가 최강 해결사 나지완을 품고 돌아온다.
JTBC 야구 예능프로그램 '최강야구'가 첫번째 티저를 공개하고 나지환의 출격을 알렸다.
'최강야구'는 은퇴한 프로 출신 야구 선수들이 함께 팀을 이뤄 다시 야구에 도전하는 리얼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태균, 윤석민, 나지완, 이대형, 권혁 등 역대 KBO 레전드 선수들이 뭉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최강야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5 SEASON의 9월 컴백을 알리는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KBO 역사상 최고의 '끝내기'로 평가받는 2009년 한국시리즈 7차전 현장 모습으로, 9회말 타석에 들어선 해결사 나지완이 '끝내기 홈런포'를 쏘아 올려 전율을 일으킨다.
나지완의 타격과 동시에 '홈런'임을 예감한 듯한 캐스터의 끝내기 우승 콜과 구장을 가득 채우는 뜨거운 함성은 심장 박동수를 끌어올리며 2009년 한국시리즈 7차전 우승이 확정되는 시간으로 되돌려 놓는다. 'KBO 유일무이 한국시리즈 7차전 끝내기 홈런의 주인공'인 나지완이 '최강야구'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
https://www.joynews24.com/view/1870114
'최강야구', 끝내기 레전드 나지환의 귀환⋯이종범·윤석민 한자리
'최강야구'가 최강 해결사 나지완을 품고 돌아온다. JTBC 야구 예능프로그램 '최강야구'가 첫번째 티저를 공개하고 나지환의 출격을 알렸다. '최강야구'는 은퇴한 프로 출신 야구 선수들이 함께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