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이 언론의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 공개와 함께 흥행 질주 중이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판타지 액션 영화로,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순항 중이다.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거대한 어룡이 동호대교를 덮치는 긴박한 상황을 포착했다. '이길영'(권은성)을 안은 '김독자'(안효섭)와 그의 일행들과 끊어진 동호대교 위를 달리며 생존을 향한 사투를 벌인다. '끊어진 다리를 건너시오"라는 강렬한 시나리오 미션이 더해지며, 이 한 장의 포스터만으로도 압도적인 판타지 세계관과 긴장감 넘치는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포스터 속 언론 리뷰에는 "황홀한 영화적 체험을 선사, 극장의 존재 이유를 증명", "진화한 韓 판타지, 117분 시간 순삭", "역대급 CG·액션 쾌…………
https://www.joynews24.com/view/1869518
"극장에서 꼭 봐야할 영화" '전독시', 이틀 연속 1위 '극찬 이유'
이틀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이 언론의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 공개와 함께 흥행 질주 중이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이상 연재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