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우아기)'가 오는 9월 시즌2로 컴백한다. 시즌1 종영 3개월 만이다. 촬영 때마다 눈물을 쏟아내는 F 100% '순산요정' 박수홍은 새 시즌도 함께 한다.
이에 앞서 '우아기'는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으로도 선정되며 겹경사를 맞았다.
22일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2025년 5월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 뉴미디어 부문으로 TV조선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연출 이승준 김준, 작가 장주연)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방통심의위 측은 "저출생 문제가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는 대한민국 현실에서 출산의 고통과 한 생명이 태어나는 과정까지의 감동 기쁨의 순간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가족의 의미를 되새겼다"며 "다태아 보험 가입 거절 문제 등 출산을 가로막는 현실적인 문제들을 지적하며 출산 친화적인 사회 구조의 필요성을 역설한 작품"이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지난 5~6월 6부작으로 방송된 '우아기'는 아기가 귀해진 요즘 한 생명이 탄생하기까지의 고귀한 여정을 함께하는 출산 중계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딸바보' 방송…………
https://www.joynews24.com/view/1868699
[단독]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2', 9월 컴백⋯'순산요정' 박수홍 함께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우아기)'가 오는 9월 시즌2로 컴백한다. 시즌1 종영 3개월 만이다. 촬영 때마다 눈물을 쏟아내는 F 100% '순산요정' 박수홍은 새 시즌도 함께 한다. 이에 앞서 '우아기'는 '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