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스우파' 최종 우승 크루가 탄생한다.
22일 오후 10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대망의 파이널에서는 에이지 스쿼드(AG SQUAD), 모티브(MOTIV), 오사카 오죠 갱(OSAKA Ojo Gang) 3크루가 최종 우승을 두고 마지막 춤 싸움을 펼칠 예정이다.
파이널 문턱에서 범접(BUMSUP)의 탈락 이후, 살아남은 에이지 스쿼드와 모티브, 오사카 오죠 갱은 각각 호주, 미국, 일본을 대표해 국가대항전의 대미를 장식할 파이널 무대에서 최후의 결전을 펼친다. 전 세계가 지켜보는 가운데 단 하나의 왕좌를 차지할 주인공은 누가 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긴 대장정의 마침표를 찍을 파이널인 만큼 이날 생방송에서는 한층 더 강력한 미션과 함께 예측불허의 무대들이 예고돼 기대를 더하고 있다. 파이널 미션 중 하나로 먼저 베일을 벗은 ‘OST(Original SWF Theme) 미션’은 성한빈의 'CHAMPION (Prod. THE HUB)', izna(이즈나)의 'SASS (Pro…………
https://www.joynews24.com/view/1868157
[오늘막방] '스월파' 호주VS일본VS미국, 최후의 결전…최종 우승팀은?
'월드 오브 스우파' 최종 우승 크루가 탄생한다. 22일 오후 10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대망의 파이널에서는 에이지 스쿼드(AG SQUAD), 모티브(MOTIV), 오사카 오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