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상이몽2' 최필립 "생후 4개월 아들 간암 판정"…스튜디오 눈물바다

by 조이뉴스TV 2025. 7. 21.
반응형

송재희, 지소연 부부가 슈퍼카 처분을 두고 ‘동상이몽’을 보인다.

 

21일 월요일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박승희, 엄준태 부부와 송재희, 지소연 부부가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여기에 해병대 인연으로 뭉친 배우 최필립까지 합류해 한층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동상이몽2'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동상이몽2'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먼저 한때 ‘리틀 욘사마’로 불리며 사랑받았던 배우 최필립이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동상이몽2’ 스튜디오에 등장한 최필립은 녹화 5일 전 ‘해병대 절친’ 송재희의 전화 한 통에 곧장 달려왔다며 각별한 의리를 증명했다. 송재희는 최필립과 “내가 한참 선임! 기수로는 아버지와 아들이다”라며 ‘해병대 선임 부심’을 부렸다. 이에 최필립은 질색한 모습으로 손절해 스튜디오의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최필립은 긴 연예계 공백기 동안 아들 병간호와 사업을 병행했다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생후 4개월 아들의 간암 판정부터 완치 순간까지 이 악물고 24시간 밀착 간호를 한 스토리에 스튜디오가 눈물바다가 되었다는 후…………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867584

 

'동상이몽2' 최필립 "생후 4개월 아들 간암 판정"…스튜디오 눈물바다

송재희, 지소연 부부가 슈퍼카 처분을 두고 ‘동상이몽’을 보인다. 21일 월요일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박승희, 엄준태 부부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