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도 사랑스럽개' 박규영, 개로 변해도 러블리하네…로코 여신 예약

조이뉴스TV 2023. 10. 12. 09:1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박규영이 시선을 사로잡는 셀럽에서 러블리한 여주로 완벽 변신했다.

 

박규영은 지난 11일 첫 방송한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에서 여주인공 한해나 역을 맡아 로코에 도전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박규영 [사진=MBC]
'오늘도 사랑스럽개' 박규영 [사진=MBC]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박규영은 극중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이자 저주에 걸린 여자, 한해나 역을 맡아 첫 등장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1-2회에서 해나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집안의 저주 탓에 사랑도 우정도 잃게 되어 홧김에 평소 짝사랑하던 같은 학교 한국사 선생님 이보겸(이현우 분)에게 고백을 결심, 입맞춤했다. 하지만 상대는 수학 선생님 진서원(차은우 분). 이에 28년 만에 첫 키스를 해버림과 동시에 개가 되어버리며, 저주를 풀기 위해 서원과 다시 키스하고자 고군분투하는 해나의 모습이 그려졌다.

 

 

해나는 서원에게 불도저처럼 들이대다가, 서원이 차마 말 못할 비밀을 가진 걸…………

 

https://www.joynews24.com/view/1641035

 

'오늘도 사랑스럽개' 박규영, 개로 변해도 러블리하네…로코 여신 예약

박규영이 시선을 사로잡는 셀럽에서 러블리한 여주로 완벽 변신했다. 박규영은 지난 11일 첫 방송한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에서 여주인공 한해나 역을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