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신이다'의 두 번째 이야기 '나는 생존자다'가 오는 8월 15일 공개된다.
넷플릭스 '나는 생존자다'는 대한민국을 충격에 빠뜨린 네 개의 참혹한 사건, 그리고 반복돼서는 안 될 그 날의 이야기를 살아남은 사람들의 목소리로 기록한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이번 시즌은 모두가 안다고 생각했던 사건 속,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진짜 이야기를 해당 사건의 생존자들의 입을 통해 듣게 된다.
'나는 생존자다'는 2023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돼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나는 신이다'의 두 번째 이야기다. 조성현 PD는 스스로를 신이라 부르며 대한민국을 뒤흔든 이들의 어두운 단면, 이로 인해 고통받는 피해자들을 집중 조명해 경종을 울렸다. 큰 반향을 일으키며 공개 직후 국내 다큐멘터리 시리즈로는 최초로 대한민국 순위 1위에 오르며 글로벌 5위를 기록했고, 2023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대통령 표창(방송영상산업발전유공)을 받았다.
'나는 생존자다'는 과거의 사건을 단순히 기록하는 다큐멘터리가 아니다. 여전히 현재진행형이고, 앞으로도 반복될지 …………
https://www.joynews24.com/view/1865950
'나는 신이다' 후속 '나는 생존자다', 8월 15일 공개 확정
'나는 신이다'의 두 번째 이야기 '나는 생존자다'가 오는 8월 15일 공개된다. 넷플릭스 '나는 생존자다'는 대한민국을 충격에 빠뜨린 네 개의 참혹한 사건, 그리고 반복돼서는 안 될 그 날의 이야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