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이 영화와 관련된 숫자들을 공개하며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판타지 액션 영화다.
# 10,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다. 10번 넘게 관람해도 재미있다!
영화 속에서 '김독자'(안효섭)와 관객들 눈 앞에 현실로 펼쳐지는 소설의 제목은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는 세 가지 방법'으로, 소설을 끝까지 읽은 유일한 독자이자 평범한 회사원 '김독자'의 퇴근길에 10년 이상 이어오던 연재가 종료된다. 그리고 곧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되고, '김독자'는 이내 자신만이 알고 있는 전개와 설정을 활용해 위기에서 벗어난 후 이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유상아'(채수빈), '이현성'(신승호), '정희원'(나나), '이길영'(권은성)과 함께 장대한 여정에 나서기로 한다.
'김…………
https://www.joynews24.com/view/1865187
10년·유일한·3억뷰⋯'전독시', 10·1·3의 의미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이 영화와 관련된 숫자들을 공개하며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