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불꽃밴드' 마지막 경연, 대역전 부활…이치현 "대학로 공연 추억"

조이뉴스TV 2023. 10. 11. 09:1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불꽃밴드'가 최종 우승 밴드를 가리는 파이널 라운드 2차전에 돌입한다.

 

12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불꽃밴드' 10회에서는 사랑과 평화, 전인권밴드, 이치현과 벗님들, 다섯손가락, 부활, 김종서밴드 등 레전드 밴드 6팀이 '파이널 라운드' 2차전에 돌입, 대망의 마지막 경연을 펼친다.

 

앞서 '파이널 라운드' 1차전 '1:1 매치'까지의 경연 성적을 합산한 결과, 현재 누적 득표수 1위는 부활이며, 그 뒤를 이어서 사랑과 평화, 다섯손가락, 이치현과 벗님들, 전인권밴드, 김종서밴드가 2~6위로 팽팽한 추격전을 벌이고 있다.

 

불꽃밴드 [사진=MBN]
불꽃밴드 [사진=MBN]

 

 

 

 

특히 부활의 경우, 초반부 2연속 경연 최하위로 바닥을 쳤지만, 뚝심 있는 무대로 무서운 상승세를 타면서 1위까지 차지하는 대역전 드라마를 썼다. 반면 사랑과 평화는 경연 내내 1위를 수성해 왔지만 '파이널 라운드' 1차전에서 처음으로 부활에게 1위를 뺏겨 2위로 내려앉은 뼈아픈 상황. 양 팀의 드라마틱한 순위 행보와 함께, 다섯손가락과 이치현과 벗님들이 그 뒤를 맹추격하고 있다.

 

 

이번 2차전에서는 한층 더 스케일이 커져 '…………

 

https://www.joynews24.com/view/1640544

 

'불꽃밴드' 마지막 경연, 대역전 부활…이치현 "대학로 공연 추억"

'불꽃밴드'가 최종 우승 밴드를 가리는 파이널 라운드 2차전에 돌입한다. 12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불꽃밴드' 10회에서는 사랑과 평화, 전인권밴드, 이치현과 벗님들, 다섯손가락, 부활, 김종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