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강철부대3' 특전사, 첫번째 탈락…"우리를 기억해주십시오" 눈물

조이뉴스TV 2023. 10. 11. 09:0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강철부대3' 특전사가 '데스매치' 패배로, 아쉽게 퇴장했다.

 

10일 방송된 채널A·ENA '강철부대3' 4회에서는 첫 번째 '본 미션'인 '해상 폭탄 제거 작전'에서 패한 UDT, 특전사, HID가 '데스매치'에서 맞붙은 가운데, 특전사가 아쉽게 패배해 첫 번째 탈락 부대가 됐다. 이들은 "우리를 기억해 달라"는 먹먹한 소감을 남겨, 스튜디오는 물론 안방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강철부대3 [사진=ENA, 채널A]
강철부대3 [사진=ENA, 채널A]

 

 

앞서 1라운드에서는 UDT가 미 특수부대의 벽을 넘지 못하고, 첫 탈락 후보가 되는 대반전을 선사했다. 그 뒤를 이어, 특전사와 UDU가 맞붙었고, 시작부터 엎치락뒤치락 하는 접전이 벌어졌다. 하지만 해상에서 특전사의 IBS 방향이 틀어져 시간이 지체됐고, 이후 특전사는 계속해 UDU의 뒤를 따라붙었으나, 결국 UDU가 먼저 결승선을 통과했다.

 

 

 

 

다음으로, 시즌3 다크호스 부대인 HID와 707이 맞붙었다. 앞서 '최강 대원 선발전' 1라운드 '참호 격투'에서 전원 탈락했던 707은 시작부터 전력 질주했다. HID는 작전상 초반 달리기에서는 힘을 아낀 반면, IBS를 핸드캐리해 진…………

 

https://www.joynews24.com/view/1640506

 

'강철부대3' 특전사, 첫번째 탈락…"우리를 기억해주십시오" 눈물

'강철부대3' 특전사가 '데스매치' 패배로, 아쉽게 퇴장했다. 10일 방송된 채널A·ENA '강철부대3' 4회에서는 첫 번째 '본 미션'인 '해상 폭탄 제거 작전'에서 패한 UDT, 특전사, HID가 '데스매치'에서 맞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