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스우파' 두 번째 탈락 크루는 누가 될까.
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6회에서는 대망의 메가 크루 미션 결과와 함께 두 번째 탈락 크루가 베일을 벗는다. '스우파' 시즌2에서 메가 크루 미션 1위를 차지한 원밀리언(1MILLION)의 리아킴이 파이트 저지인 마이크 송, 박진영과 함께 이번 미션의 스페셜 저지로 나설 예정이다.
이번 메가 크루 미션은 차원이 다른 스케일이 예고돼 기대를 더하고 있다. 각국의 정체성을 담아낸 퍼포먼스를 완성해야 하는 것이 이번 미션의 관건으로, 최소 20초 이상의 하이 앵글 챌린지 구간이 포함된다는 점도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앞서 공개된 5크루의 메가 크루 미션 영상은 1,400만 뷰를 넘어선 범접(BUMSUP)을 포함해 다섯 크루 합산 조회수 3,600만 뷰(30일 기준)를 넘어서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메가 크루 미션을 통해 두 번째 탈락 크루가 발생하는 만큼 생존의 갈림길에서 총력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범접의 리더 허니제…………
https://www.joynews24.com/view/1860429
'월드 오브 스우파' 에이지 스쿼드, 탈락배틀 직행 '충격'…눈물의 호소
'월드 오브 스우파' 두 번째 탈락 크루는 누가 될까. 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6회에서는 대망의 메가 크루 미션 결과와 함께 두 번째 탈락 크루가 베일을 벗는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