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연인' 남궁민, 포로사냥꾼 됐다…달라진 눈빛·압도적 카리스마

조이뉴스TV 2023. 10. 11. 09:0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연인' 포로사냥꾼이 된 남궁민 달라진 눈빛으로 귀환한다.

 

13일 방송하는 MBC 금토드라마 '연인'(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극본 황진영) 파트2가 첫 방송된다. 최고 시청률 12.2%(닐슨코리아 전국)를 기록하며 전 채널 금토드라마 왕좌를 차지했던 '연인'이 파트1에 이어, 파트2에서는 또 어떤 강렬하고도 애절한 스토리를 펼쳐낼 것인지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연인' 남궁민 스틸. [사진=MBC]
'연인' 남궁민 스틸. [사진=MBC]

 

 

그 중심에 극강 매력의 남자 주인공 이장현(남궁민 분)이 있다. 파트1 속 이장현은 지성미, 남성미, 베일에 감춰진 강력한 서사는 물론 한 여자만 바라보는 순정까지 지닌 인물이었다. 특히 연모하는 유길채(안은진 분)를 구하기 위해 몇 번이고 목숨을 거는 모습은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장현앓이', '남궁민 신드롬'으로 대한민국이 들썩였다.

 

 

 

11일 '연인' 제작진이 파트2 공개를 2일 남기고 포로사냥꾼이 된 이장현의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파트1 말미 이장현은 유길채와의 안타까운 이별 후, 도주하는 조선 포로들을 사냥하는 모습이 살짝 공개됐다. 포로들을 사냥하는 무…………

 

https://www.joynews24.com/view/1640535

 

'연인' 남궁민, 포로사냥꾼 됐다…달라진 눈빛·압도적 카리스마

'연인' 포로사냥꾼이 된 남궁민 달라진 눈빛으로 귀환한다. 13일 방송하는 MBC 금토드라마 '연인'(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극본 황진영) 파트2가 첫 방송된다. 최고 시청률 12.2%(닐슨코리아 전국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