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 이명화로 대박을 터뜨린 크리에이터 랄랄과 '유재석 웃음버튼' 배우 심은경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격한다.
25일 오후 8시45분 방송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곽청아 홍진주, 작가 이언주) 299회에는 아프리카 적도기니에서 온 유학생 온유와 배우 심은경, 구독자 185만을 보유한 랄랄이 출연한다.
아프리카 적도기니에서 부산으로 유학 온, 한국 생활 5년 차인 온유는 하루 12시간씩 공부해 한국어 능력 시험 5급을 획득한 사연을 풀어낸다. 부산외대 슈퍼스타로 활약 중인 근황과 더불어 닭갈비 철판 볶음밥과 네 컷 사진을 사랑하는 MZ 감성 충만한 한국 유학 생활기도 흥미를 더한다. 고향에 있는 가족들을 생각하며 닭 농장, 택배 상하차 등 다양한 알바를 경험한 썰과 오은영 박사 프로그램의 애청자가 된 에피소드 역시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 '전국노래자랑'에서 '막걸리 한잔'으로 인기상을 거머쥔 비하인드와 함께 '유 퀴즈' 녹화장을 달군 라이브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에 적도기니 대사관을 만들고 싶다는 흥 많고 꿈 많은 청춘 온유…………
https://www.joynews24.com/view/1858402
'유퀴즈' 랄랄 모녀, '부캐' 이명화+502호 세입자 "6년 모은 돈 다 날려"
부캐 이명화로 대박을 터뜨린 크리에이터 랄랄과 '유재석 웃음버튼' 배우 심은경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격한다. 25일 오후 8시45분 방송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곽청아 홍진주, 작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