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안시하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했다.
8일 안시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에게도 이런 글을 쓸 날이 찾아 오네요. 제가 살아가면서 정한 방향성 중에 사실 결혼이라는 것이 그닥 중요하진 않았거든요"라면서 "단, 결혼 하고 싶은 사람이 생기면 그 때는 주저 없이 결혼을 하자. 이게 제가 살아가면서 정한 삶의 방식이였는데. 그런 제가 그 결혼이라는 걸 하고 싶은 멋진 남자를 만났습니다"라고 밝혔다.
![배우 안시하가 결혼 및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했다. [사진=안시하 인스타그램 ]](https://blog.kakaocdn.net/dna/b6q5mv/btsOs4NGDtp/AAAAAAAAAAAAAAAAAAAAAOYNscsRRelb1OeFu7TWVVJ_z3GSNiAt8NhanJ3MniF8/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19227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xPSWhuLVhWqC4aAXbILe1%2FcDUoA%3D)
그는 결혼과 함께 임신 8개월 차라는 소식도 함께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현재 임신 28주로, 출산 예정일은 8월 말이다.
그는 "이 행복한 소식을 일찍 전하고 싶었는데 작년에 계류 유산(3개월차)을 한 번 겪고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낸 뒤에 다시 찾아와준 너무 소중한 존재라 조심조심 하다보니 이제야 소식을 전한다"고 뒤늦게 임밍아웃을 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안시하는 지난해 12월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다. 결혼식은 내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그는 "제 인생에서 부부, 남편, 엄마,…………
https://www.joynews24.com/view/1852437
안시하, 결혼·임신 고백 "지난해 12월 혼인신고·8월 말 출산"
뮤지컬 배우 안시하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했다. 8일 안시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에게도 이런 글을 쓸 날이 찾아 오네요. 제가 살아가면서 정한 방향성 중에 사실 결혼이라는 것
www.joynews24.com